43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블렌디드 러닝 기반의 인공지능 통합 교육 프로그램 개발
배진아 / 조정원 | pp. 43-54
|
42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PISA 2022 기반 디지털 관련 변인이 디지털 읽기 역량에 미치는 영향 분석
이영호 | pp. 31-41
|
41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그림책을 활용한 로고테라피 기반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경력단절여성의 우울과 삶의 의미에 미치는 효과
구승미 / 박정환 / 조수현 | pp. 19-30
|
40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앱 인벤터를 활용한 문제해결학습 능력 향상 교육 프로그램 제안에 관한 연구
임소현 / 이영석 | pp. 11-18
|
39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산업계의 요구를 반영한 대학의 AI 교육 과정 설계
이주호 | pp. 1-9
|
38 |
[제3권 제2호(2024.06)] 청소년의 진로 결정 자율성과 진로 탐색행동의 관계에서 사회적지지의 매개효과
이승록 / 현용찬 / 박정환 | pp. 51-61
|
37 |
[제3권 제2호(2024.06)] 초등학생 대상 자기자비 집단상담 프로그램 연구 동향
오명애 / 김수정 / 류향란 / 박정환 | pp. 39-50
|
36 |
[제3권 제2호(2024.06)] 사용자 맞춤형 IT 뉴스 키워드 추천 및 요약 앱 개발
최진유 / 오예빈 / 조재춘 | pp. 29-38
|
35 |
[제3권 제2호(2024.06)] Analysis of Informatics Competency Levels of Korean High School Students
노현아 / 김한성 | pp. 15-28
|
34 |
[제3권 제2호(2024.06)] 인공지능 교육을 위한 교육 환경과 학교장의 역할
양지혜 / 박정환 / 조정원 | pp. 1-14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