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8 |
[제3권 제4호(2024.12)] 대학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생성형 AI 활용 방안 탐구 : 교수법을 중심으로
김한일 / 김성백 / 김철민 / 조정원 / 조재춘 / 박찬정 | pp. 39-52
|
47 |
[제3권 제4호(2024.12)]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통한 농촌 지역 노인들의 우울과 삶의 만족도 변화 연구
김옥진 / 최보영 | pp. 27-38
|
46 |
[제3권 제4호(2024.12)] Timetable-based classroom access control technique using the Internet of Things
최신형 | pp. 21-26
|
45 |
[제3권 제4호(2024.12)] 키워드 추출기반 교양과목 추천 시스템 개발
김승찬 / 김승현 / 최종민 / 조재춘 | pp. 13-20
|
44 |
[제3권 제4호(2024.12)] [제3권 제4호(2024.12)] 구조화된 문제를 활용한 문제해결학습이 초등학교 프로그래밍 초보 학습자의 컴퓨팅 사고력과 자기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
김성재 / 최현종 | pp. 1-12
|
43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블렌디드 러닝 기반의 인공지능 통합 교육 프로그램 개발
배진아 / 조정원 | pp. 43-54
|
42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PISA 2022 기반 디지털 관련 변인이 디지털 읽기 역량에 미치는 영향 분석
이영호 | pp. 31-41
|
41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그림책을 활용한 로고테라피 기반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경력단절여성의 우울과 삶의 의미에 미치는 효과
구승미 / 박정환 / 조수현 | pp. 19-30
|
40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앱 인벤터를 활용한 문제해결학습 능력 향상 교육 프로그램 제안에 관한 연구
임소현 / 이영석 | pp. 11-18
|
39 |
[제3권 제3호(2024.09)] 산업계의 요구를 반영한 대학의 AI 교육 과정 설계
이주호 | pp. 1-9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