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8 |
[제2권 제4호(2023.12)] 중학교 SW영재를 위한 인공지능 ESG 융합 프로젝트 기반 수업 설계 및 적용
이경희 | pp. 29-35
|
27 |
[제2권 제4호(2023.12)] 동작 인식 기반 교육용 기능성 게임 개발
오예빈 / 최진유 / 조정원 | pp. 17-28
|
26 |
[제2권 제4호(2023.12)] 초등학생을 위한 라즈베리파이 기반 자율주행 자동차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방안 연구
이대환 / 임은주 / 왕경은 / 이영석 | pp. 9-16
|
25 |
[제2권 제4호(2023.12)] 초등 정보 교육 관련 교과의 인정교과서 및 교육과정 개발 방향 설정 연구
이영호 | pp. 1-8
|
24 |
[제2권 제3호(2023.09)] 초등학생 자기자비의 의미와 효과 연구
오명애 / 류향란 / 박정환 | pp. 43-55
|
23 |
[제2권 제3호(2023.09)] 생성망 학습과 스케치를 이용한 새로운 로고 제작 방안 연구
정환희 / 김갑수 / 정승도 | pp. 35-41
|
22 |
[제2권 제3호(2023.09)] 초중고등학교에서의 멀티미디어 교육을 통한 컴퓨팅 사고력 강화 방안 제안
김봄솔 / 김종훈 / 조정원 | pp. 27-33
|
21 |
[제2권 제3호(2023.09)] Exploring Teachers Perceptions and Practices
백영균 / 조나단 요기 | pp. 11-26
|
20 |
[제2권 제3호(2023.09)] 서울시 지역별 고령 인구 데이터 분석을 통한 평생교육 수요 지역 예측 연구
왕경은 / 이영석 | pp. 1-9
|
19 |
[제2권 제2호(2023.06)]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법을 활용한 컴퓨팅 사고력의 연구 동향 분석
김경주 / 홍미선 | pp. 39-47
|